bum-around-in-my-room

페이스북에서 유명한 서바나링 착용해봤어요! 본문

-

페이스북에서 유명한 서바나링 착용해봤어요!

stay_young 2017. 10. 27. 20:31

페이스북에 제일 많이나오는 화장품광고부터 시작해서 딱히 사고싶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들은 없었는데요.

3일전 이 서바나링을 보자마자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디컬팩토리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니 할인해서 이만천구백원에 판매하고있더라구요.

솔직히 이때까지만해도 그냥 광고만 엄청때리는 건줄 알았는데,

후기가 4455개에 읽어보니 다들 어느정도 교정이 되었다는 후기였어요.


매일 컴퓨터앞에 앉아있어서 거북목도 걱정되고,

허리도 휘는거 같고, 다리에 혈액순환도 잘 안됐거든요.


그래서 효과를 못봐도 이만원정도면 도전해볼만 하다고 생각했어요.

사이트에서 사볼까 했지만 롭스에서도 판매를 하길래 롭스에서 구매했네요.

가격은 온라인 할인가와 같은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롭스 입구에 바로 비치되어 있었어요.


뭔가 엄청난 효과가 있을거라고 기대하며 집으로 데리고왔어요.


정품스티커도 붙여져있네요ㅋㅋㅋ

큰구멍에 엄지발가락 작은구멍에는 새끼발가락을 넣으면된대요.

바코드위에 적혀있는 '본 제품은 의료기기가 아닙니다.' ㅎㅎ...

그리고 소모성제품이기때문에 변형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써보고 효과있으면, 또 사봐야겠네요.

매일매일 고생하는 제 착한 발이에요.

여름에 신었던 샌들모양대로 살이 타는바람에 더러워보이네요.

발톱에는 여러분의 눈을 보호하기 위해서 스티커를 붙여놨어요.

착용하고 보관하기위해서는 케이스를 버리면 안되겠어요.

스틸렌계 일래스토머 재질이라고하네요.


처음 사용할때는 30분만 사용해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있다고 해서 30분 타이머를 맞춰두고 착용했지만,

지금 30분이 지나버렸는데도, 아프거나 하지않고 시원하네요.

몸군데군데에 조금씩 느낌이 나기는 하는데,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이번주 언젠가에는 서바나링을 착용한채로 운동을 조금 해봐야겠어요.


한달정도 사용하고 다시 후기를 적어보도록할게요.ㅎㅎ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년경찰 (2017)  (0) 2017.08.20
마트에서 산 안주夜 논현동포차스타일 불막창!  (2) 2017.08.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