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m-around-in-my-room

PLAY EVERY DAY! 하루 하나 미친짓하기! 본문

지금

PLAY EVERY DAY! 하루 하나 미친짓하기!

stay_young 2017. 7. 18. 22:09

제목이 자극적이지만 정말 제가 느낀대로 적어봤어요.

매경출판(생각정거장)에서 <피터래빗의 정원>책을 받아 봤었는데,

<PLAY EVERY DAY>-하루 하나 행복 놀이 다이어리를 보내주셨어요.



매일매일이 즐거워지는 나만의 행복한 놀이 시간!



하루에 한개씩 재미있는일하기를 실천하는 다이어리인데,

제 취향에 딱 맞네요.ㅎㅎㅎ

그래서 정말 오늘부터 하루에 한 개씩은 꼭 해보려고요.



다이어리 사용법이 적혀있어요.

이런 룰도 제 마음에 쏙 드네요.


밖에서 해야하는건 사람들한테 관심을끌기 딱좋아보이는 내용들이 많네요.

생각만해도 즐거워요.

하루에 한개씩해서 블로그에 꼭 올릴꺼에요.

Comments